샤오미가 만든 두 번째 마스크 신제품! 초초미세먼지 차단

샤오미가 대기오염에 대비한 제품들을 계속해서 출시하고 있는데요. 얼마 전 출시한 프레시 에어 마스크에 이은 두 번째 마스크입니다. 전작에 비해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고, 성능은 업그레이드 됐으며, 심지어 가격도 싸졌습니다. 샤오미가 공기 청정기에 이어 마스크 제품 2가지를 연달아 내놓을 정도로, 미세먼지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샤오미 초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에어웨어(Airwear)


최근 길거리에서 마스크를 쓰고 다니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는데요. 중국 도심의 대기오염은 한국보다 훨씬 심각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샤오미는 아주 작은 미세먼지까지 차단할 수 있는 에어웨어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성능 개선 0.3㎛ 98%까지 차단 

전작의 프레시 에어 마스크가 PM 2.5(2.5㎛) 입자 크기를 99% 차단하는 기능을 가졌다면, 에어웨어 제품은 PM 0.3(0.3㎛) 입자 크기를 98% 차단하는 기능을 갖췄습니다. 더 작은 미세먼지를 차단할 수 있는 셈이죠.


샤오미 에어웨어 마스크

샤오미 프레시 에어 마스크


심플하고 편안한 디자인 적용 3D 얼굴 분석

디자인도 훨씬 심플해졌는데요. 프레시 에어 마스크가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특이한 마스크라면, 에어웨어는 디자인에 대한 거부감 없이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모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사람의 얼굴을 3D로 분석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탄소섬유 산업에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일본의 도레이가 만든 5겹으로 구성된 초극세 부직포를 사용하여 아주 작은 미세먼지까지 걸러내며, 교체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더 싸져 

성능과 디자인이 개선됐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은 더 싸졌는데요. 69위안으로, 약 1만원에 해당하는 금액입니다. 샤오미 자체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출시 일은 다음 달 12월 15일이며, 색상은 라이트 그레이, 레드, 블랙 3가지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