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 집중! 패셔너블한 전기 바이크

최근 중국 선전에서 열린 인터내셔널 산업 디자인 페어에서 소개된 ‘모터침프’는 싱가포르의 전기 전문 기업인 반다 일렉트릭스의 발명품인데요. 제품은 자연 친화적이고, 패셔너블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 패셔너블 전기 바이크

전통적인 도시 교통에 반하여 제작된 것으로, 가격을 절감할 수 있는 도시 교통수단을 제안하고 있으며, 일반적인 AC 파워 플러그를 통해서 1시간 안에 60km를 이동할 수 있는 전력을 공급 받을 수 있습니다.



모터침프의 몸체는 클래식하면서도 견고하고 스타일리시해 보입니다. 제품의 주요 구조는 압출 알루미늄 합금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견고함과 매끄러운 텍스처라는 두 마리의 토끼를 잡았으며, 깔끔한 마감이 보는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들어 줍니다.



색상은 레드, 블루, 옐로우가 있으며, 커스터마이징을 통해서 사용자의 상상력을 십분 발휘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은 컴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인데요. 스몰 휠베이스는 750mm로, 혼잡한 교통 속에서도 안전하게 탑승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전력의 경우, 48 V 350 W 전기 후면 허브 모터에서 공급 되며, 이 전력을 통해서 30km/h의 속도로 편안하게 달릴 수 있게끔 제작되어 있습니다.



에너지는 리튬 이온 배터리에 저장이 되며, 스탠다드 홈 소켓을 통해서 60분이라는 단 시간 내에 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빠른 충전 사이클이 의미하는 것은 제품이 바쁜 도시인에게 적합함을 의미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제품은 기존 바이크가 가지고 있던 열쇠 방식을 사용하지 않으며, 디지털 인식 잠금 방법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고주파를 통해서 인증 기술을 도입했으며, 사용자는 리시버로 디지털 키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디스플레이는 밝고 높은 가속성을 갖추고 있는데요. 헨들바에 위치해 있는 스피드 미터기를 통해서 빠르게 속도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000 달러(약 233만원)로, 일본에서 가장 먼저 출시할 계획이며, 정확한 판매일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