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 라이프에 적합한 디자인! 85인치 4K TV

중국의 IT업체 러에코는 무서운 속도로 여러 제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문어발식 확장을 통해 위기에 빠질 수 있다는 소식도 전해지고 있는데요. 최근 러에코는 uMax85 85인치 4K TV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85인치 4K TV 미니멀 라이프에 적합한 디자인

제품은 85인치 4K TV로 500만원 후반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삼성이나 소니 등의 동급 제품이 천만원대를 넘는 것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얇은 두께에 베젤이 거의 없어서 전체적으로 글래스 슬래처럼 보이게 하는데요. 4K UHD 해상도를 지원합니다.



돌비 비전 HDR10, 448 활성 로컬 디밍 영역, 디스플레이의 구석 구석에 영향을 미치는 최대 대비 및 재생 등에 관한 미세 설정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디스플레이는 하만 카돈 스피커와 돌비 디지털 플러스와 결합돼 있어서, 독립적인 스피커와 연결하지 않아도 영화를 감상하거나 TV 쇼를 시청할 때에 실감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품의 크기는 46 x 75 x 2.4인치(높이 X 넓이 X 깊이)이며, 알루미늄 베젤 및 스탠드와 함께 매력적인 외관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러에코의 자체적인 안드로이드 TV 인터페이스로 구동되며, 구글 스토어의 앱과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하드웨어를 살펴보면, 쿼드 코어 ARM 코텍스 CPU, ARM 말리-T820 GPU, 4GB 램, 앱과 미디어 파일을 위한 64GB 내장 메모리가 제동됩니다. 현재 판매 중이며, 러에코 uMax85의 가격은 4,999 달러(약 583만원)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