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피규어 컬렉션! 뭉크의 절규가 액션 피규어로 변신

최근 피규어를 모으는 취미를 갖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자신만의 소장품을 위해서 상당한 액수의 돈을 투자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래에 소개하는 피규어는 독특한 컬렉션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입니다.


피그마는 유명한 명화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모델로 삼아 피규어를 제작하는 곳으로, 최근 제작한 피규어는 공포에 질린 인물을 묘사한 에드바드 뭉크의 절규입니다.


이 작품은 영혼의 고통을 인물로 표현해낸 것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림에서처럼, 액션 피규어는 끝없이 절규를 내지르는 인물을 피규어로 제작해냈으며, 호러 테마 콜렉션을 모으는 분들이 구입한다면 적합할 것 같습니다.




제품은 관절 부분이 움직이기 때문에, 그림과는 다르게 색다를 포즈를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피그마가 제작한 절규 피규어의 크기는 5.5인치(약 14cm)의 높이에 팔과 상체, 하단부 몸통이 따로 연결되어 있어서 다양한 포즈를 만들어 낼 수 있으며, 팔을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은 ABS와 PVC로 제작 되었으며, 특별 제작된 플렉서블 플라스틱이 관절 부분에 사용되었습니다. 제품과 함께 오리지널 작품에 등장하는 뒷배경 프레임 프린트가 제공되어, 피로 물든 것 같은 하늘 아래의 절규를 원형 그대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품은 2017년 5월에 출시될 예정이며, 절규 피규어의 가격은 5,370엔(약 5만 8천원)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