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인치 모니터가 백팩에 들어간다? 휴대용 변신 모니터

24인치 크기의 모니터를 백팩에 넣고 다닐 수 있을까요?

만약 큰 화면을 휴대하고 다닐 필요성이 있다면, 아로비아의 SPUD 모니터를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24인치 SPUD(Spontaneous Pop-up Display) 모니터는 페이퍼백만큼의 사이즈로 줄일 수 있어서 휴대가 편리합니다.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얼리버드로 판매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팝업 형식의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접었을 때의 사이즈가 페이퍼백의 두께와 유사합니다. (5.6 x 2.2 x 7.5 인치)


제품은 랩탑과 모바일 디바이스를 위해서 제작 되었기 때문에 사용자는 모바일 컨텐츠를 커다란 디스플레이로 즐기면서도 두 번째 모니터로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제품을 펼쳤을 때, 24인치 모니터로 변신하며, 스마트폰의 스크린보다 20배는 더 큰 화면을 볼 수 있게 됩니다.



제품의 디스플레이 상단은 플렉서블 폴리머가 결합돼 있으며, 후면에 위치한 DLP 프로젝터는 720p 이미지를 16:9 비율로 제공하여 주고, 최대 785 니트의 밝기를 제공하여 야외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여 줍니다.



일반적인 모니터처럼, HDMI 슬롯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랩탑이나 태블릿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능으로는 빌트인 스피커와 4시간 작동이 가능한 온보드 배터리(350니트 밝기 세팅에서 10시간)가 있습니다.



가격은 389 달러(약 45만 3천원)이며, 배송은 2017년 6월 예정입니다. (링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