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포켓 사이즈 스캐너 다쿠다

스마트폰보다 정교하면서 더 나은 퀄리티로, 세금을 낸 영수증이나 치과에서 순서를 기다리면서 살펴본 잡지 페이지, 길거리에서 받은 전단지 등을 보관하려면 휴대용 스캐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쿠다 포켓스캔 스캐너는 셔츠 주머니에 딱 알맞은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처음 시도되는 휴대용 스캐너는 아니지만 시중에 나와 있는 어떤 제품들 보다 더욱 작은 사이즈를 확보하고 있어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다가 재빠르게 무엇이든 스캔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크기는 약 9.4cm x 5cm x 2.8cm로, 명함과 상당히 유사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는데요. 의류 주머니나 파우치에 딱 알맞은 사이즈입니다.




제품이 아주 작기 때문에 다쿠다 포켓 스캔을 사용할 때에는 페이지를 가로 지르면서 모든 섹션을 스캐닝해야 디지털화된 풀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호환 어플리케이션과 함께 작동하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스캔된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서 빠르게 디지털 이미지를 디바이스로 조달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은 내장된 조명이 있어서 스캔이 진행 중일 때는 조명을 통해 알 수 있으며, 어두운 방에 있어도 밝고 선명하게 스캔할 수 있습니다.



A4 사이즈의 문서까지 스캔이 가능하며, 400dpi 스캔 품질과, 400장을 스캔할 수 있는 재충전 가능 배터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스캔 퀄리티는 스마트폰 사진보다 더 낫기 때문에, 하나 정도는 가지고 다니면 그 값어치를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을 통해 구매 시, 가격은 129달러(약 14만 6천원)입니다. (링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