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공학적 설계를 갖춘 맥북 프레임 가방

맥북을 들고 외출하는 경우, 대부분은 노트북 가방이나 백팩을 사용하는데요. 리프트 앤 고(Lift and Go)는 이를 똑똑하게 대체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맥북에 핸들을 달아줍니다. 맥북을 마치 서류가방처럼 들고 다닐 수 있으며, 랩탑을 사용할 때에는 스탠드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메탈 프레임으로 구성된 제품은 랩탑에 부착되어, 서류가방처럼 한 손으로 편안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제품은 실제 가방처럼 랩탑을 보호할 목적으로 제작된 것은 아니며, 단순히 최소한의 장비로 가볍게 랩탑을 운반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젠렛의 리프트 앤 고는 맥북의 디스플레이와 키보드 섹션에 맞춰서 분리되는 프레임을 가지고 있으며, 빠르게 열 수 있습니다.




제품은 휴대용 스탠드로 변신 가능하며, 랩탑을 공중에서 약간 들어 올림으로써 공기가 제대로 순환될 수 있도록 하고, 보다 인체공학적으로 타이핑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높이를 조절할 수도 있는데요. 테이블의 표면의 각도를 조절함으로써 스크린 앵글을 손쉽게 조절할 수 있게 됩니다(90도 각도가 가장 높음).



맥북 프로 13 인치와 맥북 프로 15인치 모델과 호환 가능하며, 다른 모델의 경우 현재 제작 중에 있습니다.



프레임은 CNC 가공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이 되었고, 자석을 통해서 잠글 수 있는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며, 프레임을 완전히 열거나 닫을 수 있습니다.



먼지 등으로부터 랩탑 상단을 보호하기 위해서 반투명 커버를 포함하고 있으며, 슬라이딩 섹션을 통해서 프레임을 제거하지 않고 랩탑 포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펀딩을 통해 119 달러(약 13만 5천원)에 구입 가능하며, 배송은 2017년 7월 예정입니다. (링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