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탑과 태블릿의 디자인 접목! 츄위 최초 가성비 랩탑 출시

샤오미와 같은 중국 제조 업체가 만든 제품에는 항상 가성비라는 말이 따라 붙습니다. 그만큼 가격 대비 성능이 좋은 제품이 많기 때문인데요. 샤오미 못지 않게 가성비라는 말이 잘 어울리는 회사로 츄위(Chuwi)가 있습니다.


랩탑 + 태블릿 디자인 접목 츄위 최초의 랩탑 출시


츄위는 뛰어난 가성비 태블릿 제품으로 알려진 회사인데요. 지난 몇 년간, 안드로이드 및 윈도우 태블릿을 생산해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회사 최초의 랩탑을 출시했습니다.


제품의 이름은 “츄위 랩북” 인데요. 랩탑과 태블릿을 디자인적으로 접목한 제품입니다. 


태블릿을 생산한 회사의 경험을 살려, 랩탑 카테고리를 가진 제품군 중에서 가장 작고 얇은 특징을 보이고 있습니다.




제품은 풀 HD 15.6인치의 큰 스크린을 탑재한 제품이지만 일반적인 14.1인치 랩탑의 사이즈와 거의 유사할 정도로 작습니다. 베젤과 키보드 사이즈를 줄임으로써 얻어낸 결과인데요. 게다가, 제품의 무게는 고작 1.86kg에 지나지 않습니다.



제품에는 14나노 공정의 인텔 X5 64비트 쿼드 코어 CPU(1.84GHz) 및 인텔 HD 그래픽 Gen8 GPU가 탑재되며, 윈도우 10 레드스톤이 OS로 제공됩니다.



4기가 램 및 64기가 내장 메모리를 제공하고, 10,000mAh 배터리 용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와 듀얼 USB A 포트(3.0/2.0)을 갖추고 있습니다.



츄위 랩북은 일상적인 업무를 하는 데에 무리가 없는 준수한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가격은 194달러(약 22만 2천원)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