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스마트 밥솥! 샤오미 IH 밥솥 출시

샤오미가 가성비를 앞세운 새로운 미 IH 밥솥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3월에 발표한 샤오미 IH 압력 밥솥의 뒤를 잇는 제품인데요. 다시 한번 밥솥 시장을 흔들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미 IH 밥솥은 올 화이트 색상에 심플한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는데요. 


상호작용이 가능한 LED 디스플레이 패널을 탑재하고 있어서 여러가지 정보를 조달하는 데에 사용됩니다.


제품은 벌집 형태의 내부 커버를 사용하고 있으며, 새로운 공기 순환 및 쿨링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PP 소재로 재조 되었기 때문에 고온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 어플리케이션과 연동하여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취향에 맞는 조리법을 선택하여 요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참고할 수도 있습니다.



이 밥솥에서 가장 핵심적인 기능은 IH 일렉트로마그네틱 히팅이라는 기술이 사용된 것으로, 전자를 유도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를 통해서 강한 히팅 파워를 생산할 수 있으며, 우수한 열전도를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류를 통해서 열을 전달하여 음식을 단시간 내에 조리할 수 있도록 하며, 골고루 익을 수 있도록 합니다.



내부 라이닝의 두께는 3mm로, 미 IH 밥솥은 열을 잘 보존하여 줍니다. IH 밥솥이 가지고 있는 또다른 중요한 기능은 바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원격 조정을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스마트폰을 통해서 밥솥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일본의 다이킨 회사가 제조한 눌러 붙음 방지 코팅을 통해서 모든 조리가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돕습니다. 미 IH 밥솥의 가격은 399 위안(약 6만 6천원)이며, 11월 11일에 판매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