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 스마트 줄자? 펜으로 치수 측정하는 방법

세계 최초로 치수를 잴 수 있는 제품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제품의 이름은 01인데요. 펜처럼 생긴 도구로 다양한 사물의 크기를 잴 수 있도록 제작됐고, 직선이거나, 꺾여 있어도 잴 수 있으며, 결과를 저장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굉장히 친숙한 모습을 보이는데요. 외관은 알루미늄 바디로 구성됐고, 잉크를 넣어서 펜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펜이 스마트한 기능을 갖춘 것이라고 말할 수도 있겠죠.


안드로이드 및 iOS 환경에서 사용 가능하며, 무선으로 스마트폰과 연결 후,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실시간 측정 계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치수 단위를 변환할 수 있고, 규모를 측정하는 등의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제품은 독점적인 멀티 센서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치수 측정이 가능하며, 옷의 치수를 재거나, 방의 크기를 재거나, 빌딩을 디자인하거나 하는 등의 여러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이 필요 없는 배터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사용할 경우 6개월 간 배터리가 지속된다고 하며, 이후에는 배터리를 교체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휴대폰 없어도 치수 측정이 가능하지만 약간은 부정확할 수 있는데요. 그리드 혹은 거리 간격 등을 어플리케이션에서 미리 설정해 두어야 합니다. 



한 번 설정을 마쳤으면 이 디바이스를 표면 위에 굴리면, 동일한 가격으로 깜박거리게 되는데요. 이를 통해서 사용자가 미리 설정한 단위로 이동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제품은 149 달러(약 16만 9천원)에 얼리버드로 구입 가능하며, 12월 배송 예정에 있습니다. (링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