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90 minutes 방수 백팩 출시

샤오미가 90 minutes 패딩 자켓을 지난 달 선보인 이후, 최근에는 90 minutes 방수 백팩을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서 출시했습니다. 백팩은 아웃도어 및 레저 활동을 위한 용도로 제작됐으며, 90 minutes 패딩 자켓을 만든 유명 웨어러블 브랜드 90 포인트가 제작했습니다.




제품은 회색 단일 색상이며, 395 x 290 x 160 mm 사이즈에 771g 무게를 지닙니다. 


100% 폴리에스테르로 만들어졌고, 내부 라이닝의 경우 폴리에스테르 섬유와 폴리아미드 섬유로 구성됐습니다.





방수 백팩답게, 제품의 전체적인 표면은 모든 각도에서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하단부에도 방수 코팅이 되어 있어서 가방 전체가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면에 사용된 지퍼는 중앙 부분을 열 수 있으며, 사이드로 확장 시킬 수 있는 역할을 합니다. 제품은 유연하여 잘 늘어나고, 14인치 크기의 랩탑 및 충격에 민감한 여러 가전 제품도 운반 가능합니다.



가방을 매고 다니기 힘든 상황이라면, 가방 안에 숨겨진 카트를 이용하여 끌고 다닐 수 있습니다. 또한, 지퍼 슬라이더의 경우, 하단부가 자석으로 만들어졌는데요. 사용자가 가방을 매고 있을 때, 누군가가 몰래 가방을 열기 매우 까다로운 구조라고 합니다.



90 minutes 백팩의 가격은 179위안(약 3만 5천원)이며, 12월 13일부터 배송 예정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