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라서 가능한 3만원짜리 VR 헤드셋 미 VR


지난 8월로 돌아가, 샤오미가 미 VR 플레이를 발표했을 때, 이후에 조금 더 정교한 버전이 출시될 것임을 알렸는데요. 최근 샤오미는 자체적으로 제작된 VR 헤드셋인 미 VR을 발표했습니다.



미 VR 헤드셋은 플레이스테이션 VR과 외관상 유사한 모습을 갖추고 있는데요. 제품은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조절 가능한 스트랩과 피부에 맞닿는 눈, 이마, 뒤통수 부분은 캐시미어 소재로 이루어져 있어서 땀을 흡수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자이로 센서 및 9개 축의 모션 센서와 함께 2개의 물리적인 버튼과 터치 컨트롤 방식을 지원하며, 지연시간은 16ms로 개선되었습니다.



또한, 103도의 뷰잉 앵글을 보유하고 있으며, 렌즈 조절이 가능하고, 근시와 원시가 있는 사람들도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시스템 레벨 최적화가 이루어져, 고성능 휴대폰과 함께 사용할 시에 멀미가 일어나는 현상을 크게 줄여준다고 합니다.



게임, 영화 등 500개가 넘는 파노라믹 VR 영상과 30개의 VR 어플리케이션, 개발자들이 헤드셋을 위해 만든 200개가 넘는 컨텐츠가 준비돼 있습니다.



샤오미의 미 VR 헤드셋은 화이트 색상만 구매 가능하며, 199위안(약 3만 3천원)에 판매됩니다. 미 VR은 미 노트 2, 미 5s, 미 5와 호환 가능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