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과 음악 감상을 동시에! 아이폰 7 휴대용 컨버터

최근 잭이 없는 아이폰 7 디자인은 많은 논란을 야기 시켰습니다. 그리고 몇몇 스마트폰에서 잭을 제거하고 출시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만약 잃어버리기 쉬운 비싸고, 배터리 수명도 제한적인 무선 헤드폰을 살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유선 헤드폰으로 음악을 들으면서 휴대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없습니다. 



잭이 없어진 것 때문에 새로운 기술이 성장할 수 있는 독특한 갭이 존재하게 되었고, 제품이 등장하게 되었는데요.





충전과 음악 감상을 동시에!

Auxillite 컨버터는 충전과 음악 감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위해 디자인 되었습니다. Auxillite 외부 디지털-아날로그 컨버터 (DAC)를 3.5mm 잭이나 라이트닝 포트에 연결하여 사용하면, 사용자는 음악을 감상하면서도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게 됩니다.





제품 특징 

제품은 45mm X 8mm의 컴팩트한 사이즈에, IP 67 등급의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수심 1미터에서 최대 30분간 버틸 수 있습니다. 또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 및 항공우주산업에 쓰이는 알루미늄으로 마감 처리하여 내구성이 좋으며, LED 등을 통해서 충전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착한 가격의 컨버터 

충전과 음악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은 그다지 신선한 것은 아니지만 제품의 판매 포인트는 휴대성을 가지고 있으며, 효율적이고 저렴한 가격(약 1만 4천원)의 컨버터라는 데에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3.5mm 오디오 잭이 누락된 스마트폰을 상상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고음질의 헤드폰을 계속해서 사용하고 싶다면, 컨버터 제품은 꼭 필요하겠죠. 충전과 음악 감상이 가져다 주는 딜레마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펀딩을 통해서 얼리버드로 13달러(약 1만 4천원)에 구입 가능하며, 배송은 2017년 1월 예정입니다. (링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1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