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7 사라진 3.5mm 이어폰잭 활용하기

아이폰 7의 사라진 3.5mm 이어폰잭이 아쉽게 느껴지는 분들을 위한 제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7 사라진 3.5mm 이어폰잭 활용을 위한 보조 제품

위지션(Wizician)은 DAC, 증폭기, 3.5 mm 이어폰잭, 듀얼 라이트닝 인풋을 포켓 사이즈의 디바이스에 모두 담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단순한 어댑터가 아니며, 작은 DAC이자 증폭기로 오디오 애호가들이 즐길 수 있을 법한 고품질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위지션 플러그는 사용자의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의 8핀 라이트닝 포트를 통해서 연결이 되며, 3.5mm 포트를 통해서 헤드폰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충전하고 동기화 할 수 있도록 해주기도 합니다. 





디지털에서 아날로그로 전환하는 컨버터 역할을 하고, 훌륭한 음질을 제공하는 증폭기 역할을 합니다. 여러 기능이 작고 가벼우면서도 배터리가 필요 없는 디바이스에 구현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기판은 애플의 공식적인 E68 라이트닝 커넥터를 사용하여 디자인 되었으며, 애플 C37 라이트닝 포트로 구성돼 있습니다.





제품을 통해서 깊이 있는 음악 감상할 수 있는데요. 낮은 주파수 또한 훌륭하게 잡아내기 때문에, 베이스 노트가 더욱 또렷하게 들리고, 단순히 크고 무겁게 들리는 것이 아니라 더욱 리드미컬한 음악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위지션은 3개의 컨트롤 버튼을 가지고 있고, 14개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볼륨 컨트롤, 플레이리스트와 반복 재생, 일시정지/재생과 시리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마이크를 가지고 있어서 핸즈프리로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위지션 플러스는 기존 제품에 비해 라이트닝 포트가 듀얼로 구성되어 있어서 활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펀딩을 통해 얼리버드로 구입하면, 약 5만 6천원 상당에 구입이 가능하며, 플러스 제품의 경우에는 약 7만원 정도의 금액입니다. 배송 스케줄은 2017년 1월로 잡혀있습니다. (관련링크)





위지션은 어떤 제품?

컴팩트한 사이즈(45mm x 15mm) 

DAC&AMP 기능 

3.5mm 포트 / 라이트닝 포트 

내장 마이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