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에서 만든 럭셔리한 스마트펜

스마트 펜도 이제 럭셔리하고 하이 엔드급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은 시간 문제처럼 보입니다. 몽블랑의 새로운 증강 페이퍼 펜과 노트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컨퍼런스에서 공개되었습니다. 



몽블랑은 필기를 겸한 인터네셔널 플레이보이라고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데요. 제품은 725 달러(약 80만원)입니다. 





제품은 이탈리아 피렌체 지방에서 만들어진 블랙 이탈리안 가죽을 사용한 노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노트를 디지털의 형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노트와 펜은 일렉트로마그네틱 공명을 사용하여서 사용자의 손글씨를 디지털화하고, 디지털폼으로 바꾸어줍니다. 와콤의 태블릿과 역할이 유사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노트와 펜 세트는 한 번의 충전으로 8 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내장 메모리만으로 100페이지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노트가 몽블랑의 허브 어플리케이션으로 한 번 업로드되면, 공유하거나 저장할 수 있고요.





또한, 제품은 12개의 언어를 인식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3개의 잉크 충전을 사용하며, USB 충전 케이블을 제공합니다.





제품은 영국에서 최초로 판매가 시작될 것이라고 하며, 런던의 해롯 백화점에서 독점적으로 판매가 시작될 것이라고 합니다. 10월 달에는 미국, 캐나다, 싱가포르, 홍콩, 한국 등에서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며, 중국, 일본, 대만, 멕시코, 아랍에미리트에는 11월에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