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가 만든 접이식 전기자전거

샤오미가 또 다시 새로운 스마트 디바이스로 전자 자전거를 발표했습니다. 이 자전거는 접이식이며, 접었을 때에는 원래 크기의 절반으로 줄어든다고 합니다. 



게다가 자전거 자체가 크지 않은 사이즈고, 파워풀한 모터를 가지고 있으며, 이를 통해서 오르막길도 수월하게 올라갈 수 있다고 합니다. 





샤오미 자전거는 다양한 색상 옵션을 지니고 있는데요. 접는 과정은 매우 간단하게 이루어지며 접어서 자동차의 트렁크에 용이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비록 전기를 사용하긴 하지만 숨겨진 배터리 디자인은 전체적인 디자인을 아름답게 보이게끔 합니다. 이 자전거는 여러가지 속도 기술을 탑재하고 있어서, 부드러우면서도 파워풀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샤오미의 스마트 시스템은 이 자전거를 탑승하는 이용자들에게 얼마만큼의 힘을 주는 것이 좋은 지 등을 산출하여 보여준다고 하며, 사용자가 전기 모터를 부드럽게, 자연스럽게 쓸 수 있도록 보조할 것이라고 합니다.





제품은 250W/36V 고속 모터와 함께 오르막길을 오를 수 있는 능력을 가졌으므로, 이제 오르막길을 자전거로 올라갈 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제품은 파나소닉이 만든 18,650mAh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서, 배터리 충전 한 번에 45km를 달릴 수 있다고 합니다.(이코노미 모드에서는 20km/h의 속도 기준)





게다가, 샤오미 전기 자전거는 트립 컴퓨터를 장착하고 있어서 사용자의 속도, 남아있는 배터리 양, 마일리지 등을 실시간으로 제공합니다. 가격은 2999 위안(약 51만 9천원)이며, 크라우드 펀딩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