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의 또 다른 보조배터리, 미 파워2 출시

샤오미가 미 파워뱅크 프로를 다시 출시했을 때만 해도, 올해의 마지막 샤오미 배터리 제품이 될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었습니다. 이 제품은 보호 케이스가 사라졌고, USB 타입 C와 마이크로 USB 포트가 제공되었는데요. 샤오미는 2세대 미 파워 뱅크인 미 파워2를 출시하며 다시 한번 새로운 배터리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 샤오미의 새로운 보조배터리 미 파워2

샤오미는 미 파워 2에 고밀도 리튬 폴리머 10000 mAh 배터리를 사용하며, 이전 타입보다 더 나은 성능을 보이며, 얇은 형태를 갖출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채택되었습니다.





기존의 미 파워 뱅크 프로에 있는 2가지 방법의 고속 충전 기술을 포함하고 있어서 사용자가 휴대폰을 빠르게 충전할 수 있도록 해주며, 재충전 또한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품에는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칩이 탑재돼 있어서 온도 보호, 입력 및 출력 고전압 보호, 숏 서킷 보호, 고전류 출력 보호, 배터리 과충전 보호 등의 9가지 보호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전력 버튼을 누르는 것으로 보조 배터리가 작동하지 않을 경우 사용자가 서킷을 리셋하여 다시 재작동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알루미늄 합금 단일 조각으로 만들어졌으며, 180도의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이루어져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하여 줍니다.





파워 버튼 옆에 4개의 LED 조명이 제공되며, 이를 통해서 충전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USB C 타입 포트와 마이크로 USB 포트가 제공됩니다. 미 파워 2는 다크 크레이와 실버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79위안 (약 1만 3천원)의 가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 미 파워 2 사양 

Model Number: PLM02ZM 

Capacity: 10000mAh 3.85v/38.5Wh 

Input: 5V/2A 9V/12V Max 18W 

Output: 5V/2.4A 9V/12V Max 15W 

Weight: 217g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1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