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릭한 외관을 갖춘 HP 엔비 올인원 PC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투박한 PC 케이스를 대체할 것을 찾거나 더 넓은 작업 공간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올인원 PC는 좋은 대안일 수 있습니다.



슬릭한 외관의 HP 엔비 올인원 PC는 디스플레이부터 하드웨어까지 구성하고 있는데요. 모니터가 15mm 프레임으로 아주 슬림하고, 베젤 또한 이와 동등하게 슬림합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를 얇게 만들면서 하드웨어를 좁은 공간에 있도록 하였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전통적인 올인원 PC 셋업에 비해 세련되고 프로페셔널해 보입니다.





HP 엔비 올인원은 27인치 마이크로 엣지 디스플레이 (3440 X 1440 해상도)를 가지고 있으며, 베이스와 연결된 슬림 메탈 스탠드로 구성돼 있습니다.





생산성을 증가 시키기 위해서 디자인된 제품은 6세대 인텔 코어 i프로세서(i5 / i7), 16GB DDR4 램, 하이브리드 내장 메모리 옵션(256GB SSD / 2TB HDD), 최적화된 2GB 엔비디아 GTX 950M 그래픽 카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HP의 로우 블루 라이트 모드를 제공하여, 밤 시간에 블루 라이트를 제거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HD IR 카메라와 마이크를 가지고 있어, 윈도우 헬프와 인터페이싱 할 수 있습니다. 2개 모두 개인정보를 지키기 위해서 꺼놓을 수 있고요.





제품에는 B&O에 의해서 튜닝된 4개의 전면 스피커가 존재하고, 포트(4개의 USB 3.0, 1 개의 USB-C, HDMI)가 있으며, 베이스를 통해 미디어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제품은 이번 달 말에 판매가 시작되며, HP 엔비 올인원 PC의 가격은 1,300 달러(약 145만원)라고 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