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의 영상을 3D로 보는 방법, 엘스웨어 3D 글래스

아이폰에 소장하고 있는 영상을 3D로 보거나 아이폰을 통해 3D 영상을 보고싶다면? 엘스웨어의 아이폰 글래스는 사용자의 비디오를 3D 비디오로 만들어 줍니다. 



캡쳐 과정이 전혀 필요가 없으며, 전용 어플리케이션과 렌즈는 사용자의 두뇌에 착시를 만들어서 입체 효과를 부여합니다. 이러한 기술은 어플리케이션 안에 심플하게 내장돼 있으며, 비디오 움직임에 깊이를 부여하고, 입체 효과를 부여합니다.





VR처럼, 각각 한 눈에 사진이 한 장씩, 총 두 장의 사진이 있고, 스크린을 스와이프 업하거나 다운할 수 있으며, 3D 이펙트를 약화 시킬 수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한 쌍의 렌즈를 휴대폰에 부착 시키고 과거 비디오를 감상하는 것은 기억을 되돌이켜보는 좋은 방법입니다.





VR과는 달리, 이 기술을 위해서 누구도 컨텐츠를 새롭게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존재하는 비디오 하나만 있으면 되니까요. 어떠한 영상도 가능합니다. 제품에는 AR 모드가 있는데, TV를 보는 동안에 약간의 3D 레이어가 포함되어 있는 느낌과 같습니다.





구글 카드보드와 비교해 보면, 휴대폰 부착 지점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 크게 다릅니다. 사용자는 휴대폰을 얼굴 앞에 계속 들고 있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겠죠. 짧은 동영상을 시청하는 데에 적합한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제품의 가격은 50달러(약 5만 6천원)이며, 아이폰 5S 모델 이상과 호환이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용은 개발 중이라고 하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