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음악 들으면서 충전하는 방법, 오디오잭 케이스 활용하기

아이폰 7에서는 더 이상 3.5mm 오디오 포트를 찾아볼 수 없습니다. 애플이 3.5mm 오디오 포트를 제거하고, 라이트닝 포트만을 남겨놓았기 때문인데요. 



오디오 포트를 활용해야 하는 유저라면 애플에서 제공하는 라이트닝 투 오디오 어댑터를 이용해야 합니다. 충전 중에는 이마저도 이용하기 어렵고요.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는 아이폰 7용 케이스가 등장했습니다.





퓨즈라고 불리는 케이스는 라이트닝과 3.5mm 오디오 잭 어댑터가 병합돼 있는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품은 두 배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여 줄 뿐만 아니라 스크래치와 충격으로부터 휴대폰을 보호합니다.





아이폰 7과 7 플러스용 퓨즈 케이스를 통해 잃어버린 잭을 복원할 수 있고, 복잡한 어댑터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기존의 헤드폰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겠죠.





퓨즈는 빌트인 배터리를 제공하여 아이폰 7의 배터리 수명을 2배로 늘려줍니다. 배터리로 인한 불안감을 모두 해소시켜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싱크 스로우 기술을 사용하여 배터리 케이스를 제거하지 않고도 동기화 및 충전을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아이폰과 배터리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죠. 배터리 사이즈는 2,400mAh (아이폰 7), 3,600 mAh (아이폰 7 플러스)입니다.





제품은 마이크로 USB 케이블이나 어댑터를 추가할 필요가 전혀 없이 아이폰에 있는 라이트닝 케이블을 이용합니다.





케이스는 견고한 TPU와 ABS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으며, 애플의 자체적인 배터리와 동일한 소재입니다.





케이스의 두께 때문에 아이폰 7이 두꺼워지는 것이 걱정이라면, 5mm의 슬림한 제품 두께는 걱정거리를 덜 수 있겠죠. 또한, 무게는 29그램으로 가볍습니다.





크라우드 펀딩에서 69달러(약 7만 8천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배송 스케줄은 2016년 12월로 잡혀 있습니다. (관련링크)





아이폰 본연의 멋을 즐기는 유저라면 케이스 구매가 꺼려지겠지만 케이스 착용에 문제가 없다면 충분히 고려할만한 제품이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