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아수스 젠워치3

원형 디자인을 갖춘 아수스 젠 워치 3가 공식적으로 베일을 벗었는데요.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모토로라, LG, 화웨이의 제품군과 비슷한 디자인을 채택하였습니다.



원형으로 스마트워치를 제작하였고, 주얼리 등급의 316 스테인리스 스틸과 다이아몬드 컷 베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탈리아산 가죽 혹은 고품질의 고무 밴드를 사용하여서 시계의 품격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색상은 다크 브라운, 베이지 색상이 있고, 두께은 10mm보다도 얇은 9.95mm입니다. IP67 등급의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젠 워치2처럼 물속에 빠져도 손상 없이 말끔한 제품 그대로의 모습을 보입니다.





원형 디스플레이는 1.39 인치며, 화웨이 워치보다 조금 더 작은 사이즈라고 할 수 있습니다. 400 X 400 해상도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쓰이고 있으며, 전작에 비해서 선명도가 개선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 측면에서 보면, 안드로이드 웨어로 구동이 되지만 웨어 2.0은 아닙니다. 스냅드래곤 웨어 2100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512 MB 램을 갖추고 있고, 4GB가 내장 메모리로 제공됩니다.





아수스는 6가지의 각기 다른 워치 테마와 50가지의 전용 디자이너가 워치 페이스를 디자인한 위젯을 사용자의 입맛에 맞게 변경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페이스 디자이너 어플리케이션을 포함하고 있어서 자신만의 고유한 워치 페이스를 제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아수스는 이 제품이 3개의 물리 버튼을 지닌 최초의 안드로이드 웨어 워치라고 밝히고 있는데요. 물리적인 버튼은 조작 및 전통적인 시계의 맛을 한층 살려줄 것으로 보입니다.





상단의 버튼을 누르면 사용자가 즐겨찾는 어플리케이션을 바로 띄웁니다. 사용자 알림 등은 젠 워치 매니저 스마트 폰 앱에서 설정이 가능하고, 새로운 젠핏 피트니스 트래킹 플랫폼은 달리기를 포함한 갖가지 운동을 기록합니다.





아수스는 액티비티 트래킹에 있어서 95%에 달하는 정밀도를 달성하였다고 하는데요. 배터리의 수명의 경우 341 mAh 배터리가 제공되어 이틀은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웨어 워치에서 가장 빈번하게 쓰이는 배터리죠. 하이퍼 차지 테크놀로지 기능이 있어서 15분 안에 60%에 달하는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용 자석 충전기와 함께 제공이 되는데요. 충전기는 젠 워치 3에 40%에 달하는 배터리를 추가적으로 가져다 줍니다.





가격은 229 달러로, 약 25만 4천원이며, 11월에 출시 예정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