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충전 알림 기능을 갖춘 보조배터리

배터리 충전을 깜박해서 남은 배터리를 확인하며 초조했던 경험은 누구나 한번쯤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충전 시기를 알려주고, 스케줄에 따라 여분의 배터리를 챙기라는 알림을 주는 다기능 보조배터리를 통해 어느 정도 걱정을 덜 수 있을 것 같네요.



모듈식 디자인을 융합한 smrtFOB는 디바이스를 충전 시켜주는 제품인데요.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무선 충전,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지능적인 알람 기능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단순한 휴대용 배터리 그 이상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재충전에 대해서 알려주기 때문에, 충전에 대해 생각하고 있지 않아도, 잊어버리고 있더라도 괜찮습니다.





빌트인된 블루투스 트래킹을 갖추고 있으며, 지능적 알람 어플리케이션, 제거 가능한 케이블, 모듈식 디자인을 통해서 손쉽게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특허 출원중인 지능적 알람 어플리케이션은 사용자가 디바이스를 재충전 하지 않을 시, 충전하라는 알림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또한, 사용자의 캘린더에 연결 후, 스케줄을 기반으로 알림을 제공합니다. 만약 여행 스케줄이 있거나 미팅을 많이 가지고 있는 날이라면, 추가적인 배터리 모듈을 가지고 갈 것을 제안하게 됩니다.





제품 자체는 리젠스 무선 충전 기술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무선 충전할 수 있으며, 디바이스를 언제 어디서나 충전할 수 있는 목적으로 설계했다고 합니다. 무선 충전이 불가능한 환경에서는 빌트인 된 USB를 통해서도 제품 자체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빌트인 된 배터리를 통해 스마트폰에 5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는 전력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가 더 필요한 상황이라면, 배터리 부스터 모듈을 연결하여서 배터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서 빌트인 배터리 5시간 이상에 추가적인 7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빌트인 배터리 950mAh, 추가 배터리 모듈 1200mAh)





만약 제품을 분실했다면, 전용 어플리케이션 내에 설계된 추적 기능을 이용하여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용량을 증가 시키고 싶다면 플래시 메모리 모듈을 통해서 휴대폰 내장 메모리를 32GB 넓힐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빌트인 된 USB 어댑터를 통해서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 등 어떠한 스마트폰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라이트닝 케이블 / 마이크로 USB / USB C)





가격은 펀딩을 통한 얼리버드 구입시 59달러, 약 6만 5천원이며, 배송 스케줄은 2017년 4월로 잡혀있습니다. (관련링크)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1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