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을 사로잡는 스마트 이어버드

헤드폰이나 이어폰 등을 선택할 때 불필요한 버튼, 불편한 유선, 평범한 디자인 등에 싫증이 난다면 유니크한 디자인을 갖춘 공상 영화에 등장할 것 같은 스마트 이어버드 제품에 관심을 가져볼 수 있습니다.



자신들을 비밀스러운 벤처 기업이라고 표방하고 나선 휴먼 주식회사(Human Inc.)는 미래 지향적인 히어러블을 통해, 5 밀리언 달러의 투자금을 거두어들였습니다. 휴먼 주식회사는 미국 시애틀에 위치한 회사이며,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엔지니어로 활약하던 직원들이 뭉쳐 만든 회사이기도 합니다.





제품은 한쌍의 온이어 제품으로, 완전히 무선화된 헤드폰이라고 할 수 있으며, 굉장히 독특한 모습의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제품을 착용하고 있다면, 주위의 시선을 끌어 모을만한 모습인데요. 이 디자인은 인간의 귀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것이라고 합니다.





회사는 퍼스널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을 강조하고 있는데요. 튠인-페이드 아웃이라는 소개 문구를 통해, 사용자를 둘러 싸고 있는 주변 잡음을 최소화 하기 위해 볼륨을 증폭 시키거나 낮추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운드 프로그램 디바이스를 넘어, 다른 오디오 디바이스와 연결까지도 모색하고 있으며, 마치 공상 영화 같은 느낌을 자아내는 기술입니다.





제품은 터치를 통해서 명령을 내릴 수 있으며, 사용자에게 전화 기능, 볼륨 조정, 음악 넘기기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주며, 휴대용 스피커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디자인이 독특한만큼 호불호가 나뉠 수는 있을 것 같네요. 최초 출시 날짜와 가격, 다른 기능들에 대해서는 아직 자세한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정보가 도움 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