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하나의 공중부양 무선 충전기 OvR 차지

전기를 이용한 무선 전송기부터, 베이스 혹은 트랜스미터를 이용한 것까지 무선 전력 전송은 몇 년간 화두가 되어 왔습니다. 에너지는 웨이브를 통해서 전달이 되며, 한 쪽 끝까지 전기 장치와 유도 결합이 됩니다. 



그렇게 해서 구동되고 있는 디바이스에 배터리를 충전 시킬 수 있게 되는 것이지요. 이런 기술에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전력 손실과 거리적 한계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유용한 기술이기도 합니다.





마그네틱 공중부약 혹은 마그네틱 서스펜션 방법은 눈에 보이지 않는 자기장 외에 어떠한 도움을 받지 않고 공중에 물체를 부양시킵니다. 자기력은 중력 가속도와 기타 여러가지 가속도를 거스르는 데에 이용됩니다.





마그네틱 공중부양에 관련된 두 가지 주요한 문제는 바로 물체를 띄우는 힘입니다. 중력을 상쇄하기 위해서 충분한 힘이 제공되어야 하며, 안정적이어야 한다는 것인데요. 이 시스템은 자발적으로 미끄러지거나 뒤집히지 않고, 띄워진 물체가 중립을 유지하도록 해야만 합니다.





OvR차지에는 인덕션 차징과 마그네틱 공중부양이 쓰이고 있습니다. 무선 공중부양 충전기는 단순히 디바이스를 공중으로 띄워 올릴 뿐만 아니라, 고도를 안정적으로 유지 시킵니다. 또한, 그 사이에 디바이스를 충전 시키고요. 





제품은 배터리가 풀로 충전 되었을 때 충전을 중지 하지만, 여전히 공중에 띄워 놓으며, 사용자가 디바이스를 제거할 때까지 회전 시킵니다.





고도를 유지하거나 무선으로 충전 시키기 위해서, 휴대폰은 특별한 케이스를 필요로 합니다. 이 케이스는 두 가지 파트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베이스로부터 전기를 받을 수 있는 리시버와 공중으로 띄워 올려지기 위한 자석이 포함됩니다.





얇은 케이스는 휴대폰을 보호하기 위한 용도뿐만 아니라, 제품으로 전력을 공급받을 수 있는 용도로 설계되었습니다. 이 케이스는 자석을 가지고 있어서 공중부양을 돕고, 무선으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충전 베이스는 나무로 제작되었으며, 600 그램에 이르는 제품을 공중부양 시키기에 충분할 정도로 파워풀합니다. 가격은 OvR차지 얼리버드 기준으로 199 캐나다 달러 (약 16만 7천원)이며, 배송은 2016년 12월 예정입니다. (관련링크)


정보가 도움 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