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내린 신선한 커피 마시는 방법, 옴프 휴대용 커피 메이커

커피를 자주 마시는 사람들에게 휴대용 커피 메이커 1개쯤은 꼭 필요한 아이템인데요. 



옴프는 2분 안으로 신선하게 갓 내린 커피를 맛볼 수 있으며,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사무실, 집, 여행 등 언제나 휴대가 가능한 커피 메이커입니다.





제품은 사용 방법이 간단하고, 절연 처리를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온도로 갓 내린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해줍니다.






커피 메이커에 25g~28g 사이의 권장량의 커피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은 후, 압력을 가하면 커피가 완성됩니다.





제품은 에스프레소, 카페티에르, 옴니 등 모든 종류의 그라인드를 테스트하였고, 제품 자체의 내장된 선을 따라 알맞은 물의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커피의 진하기 정도를 물의 양으로 쉽게 조절할 수 있겠죠.





가장 마지막 제조 단계인 압력을 가하는 부분에서는 제품의 아우터 쉘을 밑으로 누르면 되는데요, 커피는 내부의 채임버를 거치면서, 풍미를 만들어 냅니다.





옴프는 약 380ml의 양까지 커피를 제조할 수 있고, 기호에 따라서 설탕이나 우유를 간단하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세척 또한 빠르고 청결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쉘을 제거하고, 남은 커피가루를 털어내어 물로 씻어내기만 하면 됩니다. 쉘의 경우 20초간 물에 씻어 주기만 하면 되고요. 그러면 다시 커피를 내릴 준비가 됩니다.





옴프는 블랙 색상이 39 파운드로, 약 5만 6천원 정도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관련링크)


정보가 도움 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