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중부양 컵으로 마시는 즐거움

커피나 술 맛은 때때로 분위기에 의해 결정될 때가 있습니다. 공중부양 컵은 이전에는 한 번도 상상해보지 못한 방법으로 신선한 경험을 제공해줍니다.



자석 시스템과 전기 필드를 통해서 만들어진 공중부양 컵은 중력에 반해서, 무게가 전혀 나가지 않는 것처럼 메탈릭한 베이스를 기반으로 컵을 테이블 위로 들어 올립니다. 





하이엔드 음주 문화는 언제나 전통적인 것으로 치부되어 왔지만, 소비자들은 위스키와 스카치를 마시기 시작하면서, 음주를 즐기는 데에는 더욱 새로운 방향들이 제시되기 시작했습니다.





공중부양 컵은 두 가지 충전 옵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유선 충전과 무선 충전 모드를 포함하고 있는데요. 유선 버전의 경우 콘센트에 연결을 해야 작동이 됩니다. 무선 버전은 한 번 충전 시키면 휴대용으로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중 부양 음료를 거실에서 방으로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모든 컵들은 모두 상호작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휴대에 문제가 없으며, 모든 디바이스는 유니버셜 파워 어댑터 키트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국가와 관계 없이 공중부양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컵과 베이스, 두 부분으로 구성된 시스템은 진보한 전자기 정지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베이스 위에 컵을 놔두고, 제품이 서서히 컵을 공중에 띄워 올립니다. 





모든 공중부양 컵은 부착 가능한 공중부양 어시스트와 함께 제공이 됩니다. 그래서 컵이 제거될 때까지 안정된 상태로 노이며, 컵이 공중부양 해 있다고 하더라도 쉽게 쏟아지지 않게 됩니다. 또 공중부양 컵은 음료의 무게까지 버틸 수 있습니다.





컵은 엄청나게 가볍지만 내구력이 뛰어난 인조 유리를 통해 제조되었습니다. 공중에 떠 있을 때에도, 공중부양 컵은 매우 안정적입니다.





무선 공중부양 컵 베이스는 한 번의 충전만으로도 8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중부양 컵을 이용하면 생활이 더욱 즐거워지고, 인테리어로써의 역할도 가능하겠죠.





가격은 컵과 유선 세트가 179달러(약 19만 8천원), 컵과 무선 세트가 199달러(약 22만원)이며, 2016년 10월 중 배송 예정입니다. (관련링크)


정보가 도움 되셨다면,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0) 트랙백(0)

Designed by CMSFactory.NET